< 제품Q&A

제품문제 Q&A:

1. Testpassport 의 덤프품질을 믿어도 되나요?

Testpassport의 모든 덤프는 프로급수준을 갖춘 덤프제작팀에서 최신 시험문제변경에 따라 문제와 답을 작성하여 만들어진것입니다. Testpassport의 덤프는 시험문제의 모든 유형이 포함되어 있을뿐만아니라 덤프내용은 모든 시험문제범위를 덮고 있어 적중율이 95% 이상입니다. Testpassport에서 제공한 덤프의 문제와 답만 기억하시면 쉽게 시험을 통과할수 있습니다.시험에서 떨어지는 경우 덤프금액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2. Testpassport의 덤프는 어떤 형식으로 되어있나요?

Testpassport의 덤프는 PDF 와 소프트웨어 두가지 버전으로 되어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덤프는 PDF버전을 가리킵니다. 덤프를 구입하시면 PDF파일로 되어있는 덤프를 보내드리는데 결제하실때 10달러를 추가결제하시면 소프트웨어버전까지 받을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버전은 실제시험과 같은 형식으로 진행하는 시험 실전능력을 제고시킬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먼저 PDF 버전 덤프의 문제를 모두 장악한 다음 소프트웨어 버전으로 실력테스트를 해본후 시험을 보시면 보다 우수한 성적으로 시험에서 통과할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버전은 PDF버전 보조용으로만 사용되기때문에 단독 판매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버전까지 필요하신 분은 PDF버전을 구입하실때 같이 구입하셔야 합니다.

3. Testpassport의 덤프 업데이트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구체적인 덤프 업데이트 주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Testpassport의 덤프 업데이트는 시험문제 변경을 기준으로 진행합니다. 시험문제가 언제 변경되는지는 인증사에서 결정하는 것이므로 Testpassport에서도 시험문제가 언제 변경되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다만 시험문제가 변경되면 Testpassport 덤프제작팀에서는 시험문제에 상응한 덤프를 제작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릴수 있습니다.

4. 구매하기 전에 샘플이라도 체험해보면 안되나요?

Testpassport 의 모든 덤프 구매사이트에는 모두 무료샘플이 제공되어있습니다. 샘플에 제공된 문제는 덤프의 일부문제이므로 먼저 체험해보신후 구매결정을 하세요. ^^

5. 일년무료업데이트서비스란 무엇을 가리키나요?

Testpassport 의 일년무료업데이트서비스란 고객님이 덤프를 구매한후 그 과목 덤프가 업데이트 될 때마다 저희측에서 자동으로 고객님이 구매시 사용한 메일주소에 업데이트된 최신 버전 덤프를 보내드리는 서비스를 가리킵니다. (무료업데이트서비스는 덤프구매일로 부터 일년동안 유효합니다.구매한지 일년 지난 덤프는 무료업데이트서비스를 받을수 없습니다.)

6. 구매후 덤프업데이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덤프를 구입하시면 일년무료 업데이트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때문에 구매시 사용한 메일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Testpassp ort 의 덤프업데이트는 날짜가 아닌 버전을 기준으로 합니다.많은 분들께서 날짜가 변경되었는데 왜 업데이트버전을 보내드리지 않냐고 하시는데 날짜는 다른 덤프가 업데이트되면 시스템상 같이 변경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버전을 기준으로 해야 제일 정확합니다.

7. 덤프를 구입하려면 어떤 방식으로 지불해야 하나요?

Testpassport 의 덤프를 구입하실려면 american express , master , visa 등 카드로 온라인결제하시면 됩니다.결제하실때 paypal 에 자동가입되는데 paypal에서 1~3달러를 수수료를 받습니다. 구매절차는 구매방법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8. 제품은 어떤 방식으로 받나요?

카드로 온라인결제 하시면 고객님과 저희는 동시에 PayPal에서 보내오는 결제확인 메일을 받을수 있습니다. 저희는 메일에 제공된 구매정보에 의하여 고객님께 덤프를 보내드립니다. 즉 결제하실때 사용하신 메일에 덤프를 보내드립니다. (Testpasspor t 회원가입시 사용한 메일과 결제시 사용한 메일이 다른 경우 결제시 사용한 메일을 우선으로 하여 제품을 보내드리기때문에 결제시 사용한 메일을 먼저 확인해보세요.)

9. 시험코드를 잘못 알고 덤프를 잘못 구입한 경우 반품할수 있나요?

시험코드를 잘못 알고 덤프를 잘못 구입한 경우 덤프를 보내드리기전에는 다른 과목으로 바꿔드릴수 있지만 덤프를 보내드린후에는 다른과목으로 바꿔드릴수 없습니다. 덤프는 메일로 보내드리기때문에 한번 보내드리면 반품한다해도 아무런 의미가 없기때문입니다. 덤프를 구입하시기전에 시험센터에서 과목코드를 잘 확인하신후 덤프를 구입하세요.

10. 환불신청할수 있는 조건은 무엇인가요?
  1. 오답 또는 적중율 문제로 시험에서 불합격한 경우 덤프비용 전액환불.
  2. 구매한 덤프의 해당 시험이 정지된 경우.
  3. 구매한 덤프의 해당 시험이 변경되었는데 변경된 시험문제에 해당한 덤프가 아직 나오지 않은 경우.
11. 환불처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 시험에서 떨어지면 불합격성적표를 스캔한 파일과 덤프 구매일 ,구매시 사용한 메일주소 정보를 sales@testpassport.kr 로 보내오셔야 합니다.(덤프는 반드시 본인이 구매하셔야만 시험에서 떨어지는 경우 환불 받을수 있습니다. 다른 분이 구매한 덤프로 시험봐서 떨어진 분은 환불 받을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른분 성적표로 환불신청하셔도 환불 받을수 없습니다. 본인확인은 성적표의 메일주소와 Testpassport 회원가입시 사용한 메일주소의 일치성을 기준으로 합니다.)
  2. 덤프를 구매하신후 해당시험이 정지된 정보를 얻으면 2개월내에 Testpassport의 온라인서비스를 연락하거나 sales@testpassport.kr 로 메일을 보내오셔야 합니다. 덤프구매일로 부터 2개월이 지난 경우는 환불받을수 없습니다.
  3. 구매하신 덤프 해당 시험문제가 취소되고 다른 시험문제로 대체되었는데 Testpassport 에서는 아직 변경된 시험의 해당 덤프가 나오지 않은 경우에는 환불신청일로부터 10일후에 환불해드립니다. 10일내에 새로운 덤프가 나오면 최신 덤프를 제공해드리고 덤프가 나오지 않은 경우는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환불해드리면 무료 업데이트 서비스가 종료되기 때문에 새로운 덤프가 나와도 무료로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12. 환불신청할때 주의사항에는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나요?
  1. 시험에서 떨어진후 15일내에 환불신청하세요. 최신버전 덤프 받고 예전의 성적표로 환불신청하는 경우는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2. 환불신청 할 때 불합격성적표외에 구매한 덤프코드 , 구체적인 구매일 , 구매시 사용한 메일주소도 제공하여야 합니다.
  3. 환불신청 받은 후 Testpassport에서는 성적표와 구매기록을 확인한 후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고객님은 카드금액과 paypal계정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4. 환불은 덤프금액만 가리킵니다. 시험신청비는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환불해 드린후 일년무료 업데이트 서비스는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5. 환불불가능 경우:
    본인이 아닌 다른분 성적표로 환불신청 하는경우.
    시험에서 떨어진후 최신버전 덤프 받고 예전의 성적표로 환불신청하는 경우.
    덤프를 이미 받은뒤 환불신청 하는경우.
    일부 전문 제조업체(Microsoft, Huawei, DELL EMC, HP, IBM, Fortinet, Juniper 등). 이는 이러한 제공업체가 시험 내용을 자주 변경하기 때문입니다. 공급자 시험 중 하나에 실패하면 무료로 업데이트된 버전을 받거나 무료로 다른 두 가지 시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13. 덤프 선택문제의 선택항과 실제시험의 선택항은 일치한가요?

덤프문제선택항과 시험문제선택항이 일치하지않을경우가 존재하니 시험에 응시하시는 분들은 덤프의 매개 선택항의 내용을 상세히 열독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온라인서비스와 연락하세요.

근무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00 ~ 13:00

오후 14:10 ~ 18:40

상담메일 : sales@testpassport.kr

 

제품 발송시간

근무시간에는 될수있도록 1시간내에 덤프를 보내드리고 퇴근한후 결제하시면 이튿날 아침 출근한후 보내드리며 연휴기간에는 매일 규정된 시간에 결제건을 처리해드립니다. 많은 양해바랍니다